미스터트롯 1이 당시에 35.7%라는 경이로운 시청률로 마감을 하면서 이번에 새롭게 시작된 미스터트롯 2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엄청납니다. 지난 12월 22일부터 TV조선에서 방송을 시작했는데 55억 원이라는 엄청난 우승상금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서베이홈에서 투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에서 심사 위원으로 붐, 장윤정, 김연자, 진성, 문희경, 장민호, 이홍기, 츄, 김해준, 신지 등이 활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전작인 시즌1에 출연했던 홍지윤과 장민호, 김희재는 이번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게 되었네요.
이번 미스터트롯 2에는 10세부터 최고 48세까지 출연하고 있으며 미스터트롯 1을 통해 최고의 스타로 등극한 임영웅과 송가인 같은 새로운 스타가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투표방법으로는 서베이홈에서 투표하면 되고 역시 대국민 투표인데 본선에 진출한 후부터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1인당 한번, 최고 7명까지 중복이 가능합니다.
미스터 트롯 2는 1회 방송으로 역시 20%라는 어마어마한 신청률을 기록하며 전 채널 1위라는 기록을 쓰기도 했습니다. 이번 화제의 참가자로는 JTBC 팬텀싱어 초대 우승자였던 포르테 디 콰르토의 멤버로 유명하안 손태진이 출연했으며 심수봉이 이모할머니라는 것이 밝혀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으며, 황민호가 부른 님이여 노래 영상이 155만 뷰를 돌파하는 등 이슈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에 어떠한 참가자들이 스타성과 화제성을 보여줄지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댓글